<앵커>
홍콩 IYF가 크리스마스 행사를 열어 풍성한 성탄절을 보냈습니다.
특히 25일엔 월드캠프 자원봉사자들과 가족들을 초청해 기쁨을 나눴습니다.
<리포터>
홍콩 월드캠프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한 성탄의 밤 행사를 12월 25일 홍콩 이공대학교에서 가졌습니다.
굿뉴스코 단원들이 준비한 라이쳐스 댄스를 비롯해 예수님의 탄생을 주제로 한 연극, 아프리카 아카펠라 공연 등을 통해 학생들의 마음이 활짝 열리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인터뷰>
안녕하세요? 저는 광저우 화난 대학에서 온 주린린입니다.
대학교 2학년이고 오늘 여기 이 행사에 올 수 있어서 기뻤고 또 이번 행사를 통해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IYF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 주린린 (참석자)
<리포터>
마지막으로 성탄축하 메시지 시간에는 악한 영에 이끌려 죄를 지을 수밖에 없는 우리 마음에 예수님이 탄생할 때 그 예수님으로 말미암아 악한 영을 이길 수 있는 힘을 얻는다고 전했습니다.
<인터뷰>
안녕하세요? 저는 선전에서 온 화원징이고 대학생입니다.
이번에 세 번째로 워크숍에 참석한 건데 처음 참석했을 때 목사님이 자신을 믿지 말라고 말씀하셔서 이상했는데 이후에 생각을 해보니 정말 나 자신을 믿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초면인 사람들과도 마음을 나눌 수 있게 되었고, 세상이 정말 아름답다고 느껴지게 되었습니다.
예전에는 생각에 잡혀서 이것저것 생각대로 하고 싶었는데 이런 행사를 통해서 진정 내 마음이 원하는 게 무엇인지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이번 행사를 통해서 정말 많이 바뀌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화원징 (참석자)
<리포터>
70여명의 대학생들 마음에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의미를 전해준 귀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GNN TV 구하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