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쁜소식선교회 소개

복음과 함께
주님과 함께

우리를 영원히 의롭게 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을 전합니다

기쁜소식선교회는
우리를 영원히 의롭게 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피를 전합니다.

125여 개국 662개
방송국의 전파를 타고
가시청 인구 30억 명에게 복음을 전하다.

현재 115여 개국에 1500개 교회가 있는 기쁜소식선교회는 매년 1,400여회 이상의 전도 집회와 성경세미나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팬데믹 위기에도 불구하고 기쁜소식선교회 설립자인 박옥수 목사의 온라인 성경세미나는 125여 개국에서 662개 TV 방송국의 전파를 타고 가시청 인구 30억 명에게 중계 방송되었습니다. 전 세계 약 130만 명의 목회자들도 기쁜소식선교회가 전하는 이 복음을 듣고 행위가 아닌 믿음의 목회를 배우고자 함께하고 있습니다.

세계 31개국 44명의 정상들에게
복음을 전하다.

“오! 나의 목사님. 목사님 말씀을 듣고 의인이 되었습 니다. 목사님의 지혜로운 말씀을 들을 수 있는 특권은 모든 이에게 큰 축복입니다. 여러분 모두에게도 말씀을 듣고 큰 축복이 임하시길 바랍니다.” (파라과이 제47대 대통령 페르난도 루고)


복음은 우리를
죄에서 벗어나게 해줍니다.

하나님의 판결문

예수 그리스도께서 이 세상 모든 사람들을 죄에서 구원하기 위해 오셨습니다. 주께서 십자가에서 흘리신 피로 하나님과 우리의 마음이 하나가 되게 만들었습니다. ‘모든 사람이 죄를 범하였으매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지 못하더니’ 분명히 로마서 3장 23절에는 우리는 죄를 범해 죄인이지만 24절에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구속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은혜로 값없이 의롭다 하심을 얻은 자 되었느니라’. 이 말씀은 우리 죄에 대한 하나님의 명확한 판결문입니다.

우리를 의롭다 하심을 위하여

그리고 4장 25절에는 ‘우리를 의롭다 하심을 위하여 살아나셨느니라’고 말씀합니다. 내가 내 자신을 바라보면 여전히 악한 죄인 같지만 성경은 예수님의 십자가의 피로 우리가 의롭게 되었다고, 영원히 온전케 되었다고 말합니다. 이것이 기쁜 소식, ‘복음’이며 그 사실을 믿는 우리는 죄에서 벗어나 행복한 삶을 사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죄에서 벗어나
행복을 찾았습니다.

오직 하나님의 말씀을 의지해

죄로 고통 받고 있나요? 형식적인 신앙생활에서 회의를 느끼나요? 인생의 여러 문제나 가정, 직장 문제로 고통하고 방황하고 있나요? 국내외의 수많은 사람들이 기쁜소식선교회가 전하는 복음을 받아들여 구원의 확신을 얻었고, 인간 스스로의 노력이나 행위로 하는 신앙이 아닌, 오직 하나님의 말씀만을 의지해 믿음으로 하는 신앙을 배우며 기쁨으로 행복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주님과 함께 복음과 함께하는
기쁜소식선교회

시작과 성장

기쁜소식선교회를 설립한 박옥수 목사는 50년 넘게 이 기쁜 소식인 복음을 수백만 명에게 전하고, 제자를 양성하는 일을 쉬지 않고 해왔습니다. 또한, 박옥수 목사는 각국 대통령의 고문이며, 30개 국가 정상 41명과 66번의 면담을 갖고 매순간 복음을 전하셨습니다. 또한 죄 사함의 복음을 전하는 수많은 출판물과 책을 저술한 베스트셀러 작가이며, 성경 속 지혜를 바탕으로 청소년 마인드교육에 힘쓰고 있습니다.

청소년 활동과 전세계 복음화

2001년에는 국제청소년연합을 설립해, 현재 95개국에 215개 지부운영하고 있으며, 총 9,217명의 국내외 대학생 해외봉사자를 파견했습니다. 상처받고 죄의 고통에 매인 사람들을 위로하고 신앙으로 회복할 수 있도록 그라시아스합창단도 설립했습니다. 2017년에는 70개국의 기독교지도자, 목회자들이 교파와 교리를 떠나 오직 성경을 중심으로 교류하는 목회자들 모임인 CLF를 설립해 전세계 복음화를 위한 일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