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24일부터 2박3일간 기쁜소식속초교회에서 BnO 디자인캠프가 열렸습니다. 디자인은 영감이다라는 말처럼 이번 캠프를 통해 참석자들은 말씀 속에서 영감을 찾으며 실력을 연마하고 있습니다.
<리포터>
비앤오 디자인스쿨 캠프가 6월 24일 기쁜소식속초교회에서 2박 3일동안 진행되었습니다.
<인터뷰> 박진아 / BnO디자인
비앤오 디자인스쿨 캠프는 선교회 안에서 디자인 하시는 분들의 마음에 대학생들에게 디자인을 하는 방법 뿐만 아니라 기술적인 부분도그렇고, 하나님께로부터 내려오는 지혜를 받아서 디자인 하는 방법을 알려주기 위해서 대학생들과 함께 디자인캠프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리포터>
이번 비앤오 디자인스쿨 캠프는 그동안 디자인에 대하여 궁금해하던 학생들에게 지식과 디자인마인드를 배우는 시간들이 되었습니다. 이번 디자인스쿨 캠프에 강사로 초빙된 GNA 건축사무소 권혁천 소장님과 비앤오 디자인을 담당하고 있는 이상훈 디렉터 및 임마누엘 방소현 디자이너 등 그동안 선교회 안에서 디자인을 하면서 얻은 지식과 경험들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인터뷰> 신정희 / 원광대학교
사람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디자인은 나에게서 나오는 게 아니라 하나님에게서 나오는 것이라고 하면서 내 마음을 비웠을 때에 사람의 마음이 투명해 져야지 그런 지혜가 나오고 사람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디자인이 나온다고 하였거든요.
윤영미 / 원목대학교
비앤오 디자인 안에서 내가 진짜 막연한 디자인을 하는 게 아니라 예쁘고 멋진 디자인을 하는 게 아니라 하나님 안에서 사람들 마음을 살 수 있는 그런 디자인을 하고 싶은 꿈이 생겼습니다. 감사합니다.
<리포터>
짧고 부족한 부분들도 많은 시간들이었지만 비앤오의 뜻인 브살렐과 오홀리압처럼 하나님의 지혜를 흘러 받아 만들어질 디자인을 생각할 때 소망이 심겨지는 디자인캠프였습니다.
굿뉴스티비, 장혜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