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광주 전남지역 대학생 종강예배가 18일 전남대학교에서 열렸습니다. 2010년도 1학기 동안 함께하신 하나님에 대해 이야기하며 학생들의 마음에 자라난 믿음을 볼 수 있었습니다.
<리포터>
더워지는 날씨 속에서 기말고사를 마친 학생들은 종강 및 하계방학을 앞두고 18일 IYF와 함께하는 마인드교육을 가졌습니다. 전남대 경영대 소강당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학생들이 종강을 마친 방학동안 무수히 많은 계획들이 있지만 진정으로 나를 위해 한 계획이 무엇인지 되돌아보게 했습니다.
마인드교육 강사 이강우 목사는 고통과 절망이 찾아왔을 때 자신이 해결하려고하면 문제가 된다며 성경을 통해 마음에 빛과 기쁨을 발견해야 한다고 전했습니다. 또 IYF 활동을 통해 마음에 일어나는 문제를 발견하고 자신의 한계를 넘어 삶이 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인터뷰> 손은미 / 순천청암대2
이렇게 종강예배를 참석하게 되었는데 종강예배를 통해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는데 방학동안 실습을 나가는 부분에 걱정되는 부분도 많고 IYF활동 그런 것 보다는 실습하는 데에 많이 메이게 될텐데 마인드교육을 통해서 우리 마음에 맺혀있고 뭉쳐있던 것을 풀 수 있는 기회가 되어서 감사했고...
박한별 / 전남대학교1
제가 이렇게 대학생활을 처음 하면서 IYF활동하면서 많은 어려움도 있었지만 어려우면서도 많이 깨달은 것도 있고 어떻게 보면 한 학기동안 친구들과 함께 지내면서 술 마시고 아무 생각 없이 놀 수도 있는 학기를 IYF 활동을 하고 마인드교육을 하면서 방학계획도 다시 생각하게 되었고, 많은 생각을 할 수 있는 시간이 돼서 너무 좋았습니다.
<리포터>
마인드교육에 참석한 학생들은 방학을 앞두고 자신의 계획에서 벗어나 IYF를 만나 마음에 진정한 소망을 발견하고 삶이 변할 것입니다.
goodnewsTV 공다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