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오늘까지 IYF 광주문화체육센터에서 박경수 목사 초청 성경세미나가 진행됩니다.
<리포터>
기쁜소식 송정교회에서는 5월 2일부터 박경수 목사를 초청하여 성경세미나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회개와 믿음을 통한 알기 쉬운 신앙이야기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성경 세미나에 많은 분들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송정교회는 사무엘상 1장에 무자한 한나가 자식이 없으므로 하나님을 찾을 수 있는 은혜의 조건이 됨을 마음에 새기며 세미나를 준비 해 왔습니다.
<인터뷰>
월곡동 영민씨가 얼마 전에 저희 목사님하고 교제 한 과정 속에 구원을 받게 돼서 그 분을 통해서 올케들이 두 분 또 다른 분도 이제 한 번 듣고 갔는데, 그러고 나서 또 저희 거래처 사장님이나 그 분들도 관심을 갖게 됐고, 또 7~8년 전에 죄 사함 거듭남 비밀 책을 1,2,3를 주게 됐는데, 제가 거래하는 가구점 제가 책을 하는 일을 하는데 책꽂이를 사러 다니면서 그거를 주게 되었는데 7~8년 오래 됐는데 그 죄 사함 거듭남의 책 이야기를 전하고 와서 저희 집회 가운데 또 오게 되고.
- 곽영신(기쁜소식송정교회)
<리포터>
강사 목사는 여호수아 2장 말씀을 통해 하나님이 계획하신 인생의 설계도는 말씀과 복음인데 사단이 그 설계도를 변형시켰다고 전했습니다.
하나님의 계획 안에서 복음을 전하고 살면 행복을 얻을 수 있다고 하시며 듣는 이들에게 복음 앞에 사는 행복을 말씀하셨습니다.
<인터뷰>
회개와 믿음을 통해서 저희가 참 된 신앙을 할 수 있다고 이야기 하셨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회개를 하지 않고 참 된 신앙을 하려고 하는 그 마음만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신앙이 어렵다는 이야기를 해 주셨습니다.
제 마음에 신앙을 하는 부분에 잘 하고 또 편하고, 쉽고, 안이한 것만을 바랬었는데 목사님께서는 어렵고 힘들고 부담스러운 일들을 만나야지 내가 또 하나님께 기대서 하나님께 은혜입을 수 있다는 그 말씀을 또 해주셨습니다.
그 말씀을 들었을 때 제 마음에 감사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 김현준(기쁜소식송정교회)
<리포터>
5월이 시작되는 첫 주, 기쁜소식 송정교회는 말씀 앞에 마음을 여는 사람들의 감사로 소망스럽습니다.
Good News TV 이나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