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트]
지난 26일부터 29일까지 경북 김천시 대덕수양관에서 3차 김천 여름캠프가 있었습니다. 국지성 집중호우가 몇 차례 지나간 뒤 맑은 날씨 속에서 캠프가 진행됐습니다.
이번 김천에서 열린 3차 여름캠프에는 복음반과 실버복음반이 개별적으로 열렸습니다. 실버 복음반에선 기쁜소식 제주교회 심성수 목사가 강사로 말씀을 전했고 복음반은 기쁜소식 전주교회 장영철 목사가 강사로 말씀을 전했습니다. 복음반에서 복음을 듣고, 구원을 받은 참석자들을 위해 세례식이 열리면서 그 기쁨은 배가 됐습니다.
인터뷰) 유남옥 / 안양시 안양동
인터뷰) 서옥경 / 대구 북구 동천동
구원받은 후 시작되는 신앙의 삶에 반드시 필요한 것 중 하나는 그리스도인들간의 교제입니다. 오후 시간 그룹교제는 성도들에게 일하신 하나님을 간증하며 마음의 힘을 얻는 시간이었습니다.
인터뷰) 유성자 / 기쁜소식천안교회
각 지역에서 모인 성도들이 다 함께 드리는 저녁예배. 교회별로 준비한 트루스토리와 합창에 성도들은 즐거워했고, 특별히 우크라이나에서 온 청년들의 공연에 더 큰 박수갈채를 보냈습니다.
사흘간 저녁마다 말씀을 전한 기쁜소식뉴욕교회 박영국 목사는, 어렵고 부담스러운 일들을 하나님을 통해 뛰어넘고 이겨냈던 간증을 전하며, 마음의 주인이 하나님이 되었을 때 형편과 어려움은 더 이상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인터뷰) 황미경 / 기쁜소식당진교회
29일 토요일, 성도들은 마지막 새벽예배를 드리고 성찬식과 함께 3차 여름캠프를 마무리했습니다. 4차 여름캠프는 다음 주 8월 2일부터 5일까지 강릉과 김천에서 다시 이어집니다. 굿뉴스티비 김정온입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