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12월 29일 화요일 Good News Today입니다.
대덕과 강릉에서 겨울캠프가 시작됐습니다.
매서운 추위마저 겨울의 묘미로 느끼게 해 줄 캠프 첫째 날 소식을 전합니다.
<리포터>
기다리던 제39회 1차 겨울캠프가 28일 대덕수련원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각 지역에서 올라온 참석자들의 발걸음엔 즐거움이 묻어납니다.
<인터뷰>
이젠 진짜 하나님이 주시는 마음이 아니면 내가 더 이상 이렇게 신앙할 수 없는 그런 마음이어서 제가 교회 이렇게 수양회 왔고요.
정말 하나님이 정말 하나님이 주신 마음이 있으면 그 마음 하나 제가 딱 갖고 정말 가고 싶은 그런 마음이 있습니다.
- 박은임 (기쁜소식 군산교회)
<리포터>
접수처에서는 전국에서 모인 손님들을 접수하며 분주한 모습입니다.
첫날은 우리에게 환한 웃음을 선사하는 라이쳐스 스타즈에 이어 리오몬따냐의 공연이 있었습니다.
대학생들 공연에서는 자신의 원함을 가지고 성공해 보려고 노력했지만 결국 실패와 어려움을 통해 하나님을 만난 9기 굿뉴스코 단원의 이동현 학생의 트루스토리가 있었습니다.
진주구역에서 아름다운 특송이 있었습니다.
강사 오선균 목사는 마태복음 8장에서 문둥병자가 예수님을 만나기 전에 고통스럽고 병이 낫길 원하는 마음이 있었지만, 그 병을 고치고자 하는 마음이 더 큰 예수님을 만나 즉시로 병이 낫고 삶이 변한 것처럼 우리의 원함이 아닌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원함이 더 크고 중요하다고 전했습니다.
<인터뷰>
말씀을 들으면서 생각해보니까 내가 원한다고 해서 내 목적이 이루어지는 게 아니고 교회의 말씀을 듣고 순종하고 교회의 말씀을 따르면서 이렇게 복종을 하면은 내 뜻이 이루어지겠구나.
이런 마음이 들었습니다.
- 신창식 (광양은혜교회)
<리포터>
Good News TV 이일영입니다.
<리포터>
제39회 1차 겨울캠프가 IYF 강릉센터에서 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작되었습니다.
가족과 친지를 초청하여 함께 참석한 성도들은 서로의 마음에 말씀이 힘 있게 역사하기를 소망하는 마음으로 이번 겨울캠프에 대한 기대가 큽니다.
<인터뷰>
이번 겨울캠프를 이렇게 참석할 수 있어서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어제 목사님 하신 말씀이 믿음은 바라는 것의 실상이라고 이렇게 말씀하셨는데, 이번 수양회를 통해서 하나님 말씀을 마음으로 이렇게 듣고, 마음이 이사가 되는 그런 수양회가 됐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듭니다.
- 전국환 (기쁜소식 동서울교회)
<리포터>
저녁 모임이 시작되기 전 사람들은 미리 자리에 앉아 성경을 보고 서로 교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버지의 아들 찬송을 배우며 노래만 배우는 것이 아니라 가사의 의미까지 되새길 수 있었습니다.
강사 조경원 목사는 아프리카에서의 생생한 일들을 이야기 하며 하나님으로 말미암지 않고서는 자신을 지킬 수 없다고 전했습니다.
<인터뷰>
참 오늘 말씀을 들으면서 하나님이 이제는 우리를 통해서 일하시고 싶어 하신 것이 하나님 마음인 것이 참 너무 분명하기 때문에 또 그 마음 안에서 하나님이 또 우리를 한분 한분을 또 통해서 또 나를 통해서 하나님이 우리 이 선교회 안에 힘 있게 일하시겠다는 마음이 들고.
- 백은숙 (기쁜소식 문막교회)
<리포터>
각 층마다 그룹교제와 개인 상담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내일부터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참석자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Good News TV 최세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