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10월 23일 금요일 Good News Today입니다.
기쁜소식 강남교회가 10월 들어 세 번째 지역 성경세미나를 열고 있습니다.
자유롭고 친숙한 분위기 속에서 많은 시민들이 말씀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리포터>
만물이 풍성한 가을.
마음까지 풍요롭게 해 주는 신앙 특강이 서울 서초구 대한건축사협회회관에서 있었습니다.
기쁜소식 강남교회 3지역과 12지역 성경세미나로 장소는 남부터미널역 인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제 복음만을 위해 살자는 교회의 마음을 받아 지역 성경세미나를 연 성도들은 준비 과정부터 하나님이 일하시는 것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인터뷰>
처음에는 너무 쉽게 얻어졌기 때문에 하나님을 바라보지 않았는데 이런 부분을 놓고 우리가 주님 앞에 기도하게 되었고, 주님이 우리 마음을 낮추셔서 정말 그 담당자에게 은혜를 입게 하는 그런 마음으로 바꾸셨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이 그 담당자에게 찾아갔을 때 하나님이 그 담당자 마음을 바꾸어 놓으셨고, 우리가 22, 23일을 하나님 은혜로 이 장소를 얻게 되었습니다.
너무너무 감사하고...
- 정병훈(기쁜소식강남교회)
<리포터>
세미나장이 번화가에 위치해 시민들은 보다 쉽게 참석할 수 있었고 세미나는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 진행됐습니다.
이날 강사 박옥수 목사는 하나님의 백성이 되는 길이 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인터뷰>
목사님 말씀 하시는 게 정말 마음을 건드리는 거 같아요.
목사님이 다 성경에 있는 말씀대로 하시는 거니까 정말 성경이 인간의 마음을 다 드러낸다 하잖아요.
그게 정말 느껴졌어요.
안그래도 아까 계속 이렇게 설교 하시는 거 들으면서요.
어떻게 하면 그 천국 가는 그 구원 받는 티켓을 얻을 수 있는지 이제 말씀하시겠지 싶었는데 또 말씀 안 하시고 하시겠지 싶은데 안하시고 이래가지고 근데 또 끝날 때 내일 그걸 말씀 해 주신다고...
- 정영윤(총신대학교)
<리포터>
계속되는 말씀 속에 참석자들은 하나님의 시민이 되는 법을 알게 될 것입니다.
더욱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자녀로 거듭나 복된 삶을 살게 될 것이 기대됩니다.
Good News TV 이은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