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다양한 인종으로 구성된 미국에선 말씀이 다국어로 통역되는데요.
성경세미나가 끝난 LA에선 각 언어권별로 후속 세미나가 열리고 있습니다.
<리포터>
여기는 Bible Crusade가 끝난 후 후속세미나가 열리고 있는 중국인교회입니다.
이번 Bible Crusade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서 전화가 왔고 또 많은 중국인들이 함께했습니다.
대부분 일반교회에 다니면서 죄에 많이 매여 있었지만 말씀을 듣고 구원 받았습니다.
그리고 후속 세미나에도 연이어 참석하고 있습니다.
강사 목사의 말씀을 듣고 참석자들은 복음을 듣고 율법에서 벗어날 수 있어서 감사해했습니다.
더불어 LA교회도 하나님이 계속 일하실 것을 생각하며 기대하고 있습니다.
내년 LA에서 Bible Crusade가 다시 개최된다면 더 많은 사람들이 참석하겠다는 소망이 듭니다.
율법에서 매이고 고통 받는 더 많은 중국 사람들이 자유를 얻을 것을 생각할 때 내년 Bible Crusade가 기다려집니다.
이상 굿뉴스 TV. 한인덕이었습니다.
<리포터>
LA에서 Bible Crusade 후속 세미나가 조성주 목사를 강사로 열리고 있습니다.
박옥수 목사님이 오셔서 모두 감사해하고 있고 많은 스페인 사람들이 하나님에게 마음을 열고 있습니다.
후속세미나에서 조성주 목사는 구원을 중심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번 세미나에서도 하나님의 말씀을 마음 깊이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LA성도들은 하나님이 일하시는 것에 감사해하며 큰 힘을 얻고 있습니다.
더불어 하나님이 어떻게 일하실지 많은 소망을 갖고 있습니다.
하나님이 LA지역 스페인어권 사람들을 사랑하고 아끼신다는 것을 깊이 느낄 수 있습니다.
이상 굿뉴스 TV. 레오 김입니다.
- 레오 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