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뉴욕의 맨하탄은 올 가을 오렌지 빛깔로 물들고 있습니다.
27일부터 열리는 성경세미나를 알리고자 같은 색깔의 옷을 입고 거리에 나선 성도들을 만나봅니다.
<리포터>
5번째 그라시아스와 함께하는 박옥수 목사의 성경세미나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우리는 맨하탄 전역. 맨 아래의 빌리지부터 업타운 워싱턴 하이츠와 할렘까지 전도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전도할 때 박옥수 목사를 알고 있는 사람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그들은 책을 빌려가고 집회와 그라시아스 공연에 참석하겠다며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방법으로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맨하탄 전역을 운전하며 기쁜 소식 선교회의 흔적을 목격할 수 있고, 뉴욕 시내의 지하철 안에서 “사단은 위대한 사기꾼이다”라는 광고 캠페인을 볼 수 있습니다.
그 광고는 사단이 어떻게 우리를 속이고 있고 완벽한 사람은 아무도 없기에 자신을 의지하지 말고 하나님을 바라보아야 함을 알려줍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에게 엽서를 보내어 이번 집회를 알리고 있습니다.
- 이비사켈
<인터뷰>
사람들을 이번 성경세미나로 초청하며 기대가 큽니다.
다른 배경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 백인, 흑인, 아시아인, 라틴 사람들 모두가 올 것입니다. 모두가 성경세미나에 함께 참석하며 예수님을 만나고 마음의 자유를 얻고 가장 중요하게 말씀을 전할 것입니다.
<리포터>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프레이어 인 스퀘어”라는 큰 행사에 모인 사람들을 보며, 뜨거운 마음으로 전도하고 성경세미나로 초청 했습니다.
그 행사에 참석한 대두분의 사람들이 비록 찬양을 하고 기도를 하고 있어도 그들 마음에 죄의 문제가 깨끗이 해결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그 행사에 참석하여 복음을 전할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인터뷰>
대단할 겁니다.
하나님이 크게 일하실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뉴욕에는 예수 그리스도의 참 복음이 필요하고 기쁜 소식 교회를 통해 자유를 누릴 수 있습니다.
이번에 박옥수 목사가 뉴욕에 이 위대한 복음을 들고 오심을 감사드립니다.
<리포터>
이것은 하나님의 뜻이고 하나님이 힘 있게 일하고 계심을 볼 수 있습니다.
많은 새로운 사람들이 매주 일요일마다 맨하탄 교회로 몰려들고 있으며, 전도 중에 만난 사람들이 집회 후에 교회에 참석해도 되는지 문의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이 우리에게 이런 은혜를 허락하심을 감사합니다.
이번 성경세미나는 가장 편안하게 준비되고 있지만 하나님이 가장 힘 있게 일하고 계십니다.
앞으로도 성경세미나를 통해 힘 있게 일하실 하나님을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