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김천 중앙 침례교회 장년 부인 워크샵이 거제도에서 11일과 12일 이틀동안 열려습니다.
<리포터>
안녕하십니까.
김천 중앙 침례교회에서는 9월 11일부터 12일까지 1박 2일동안 거제 외도에서 하반기 워크샵을 가지고 있습니다.
10월 중순에 있을 집회를 앞두고 우리들의 마음이 아닌 복음만을 향한 목사님의 마음을 흘려 받기 위해서 워크샵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김천에서 거제도로 이동하는 버스 안에서 갈라디아서 1장을 통해 나라는 세계를 이미 끝내고 하나님만을 위해서 살게 하시는 주님의 마음을 듣고 비춰진 형제 자매님들의 간증을 들었습니다.
거제도에 도착하여 그 곳에서 펜션을 운영하시는 유경선 자매님의 아버지의 회갑을 맞아 김천에서 준비한 축하 공연을 통해 기쁘고 감사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저녁에 간증과 말씀을 듣고 모닥불가에 둘러 앉아 기도회를 하고 다음 날 새벽 시간, 갈라디아서 2장과 욥기를 중심으로 구원은 받았지만 지금까지 사단에게 속아 자기 형상을 따라 살아온 우리의 모습을 발견케 하시고 하나님의 형상과 자기의 형상을 정확하게 구분해 주는 말씀을 통해 많은 형제 자매님들의 마음에 선이 분명히 그어지는 은혜를 입었습니다.
전날 밤에 비가 많이 내렸지만 하나님께서 맑은 날씨를 주셔서 오전에는 외도를 방문할 수 있도록 길을 열어 주셨습니다.
이번 워크샵을 통해 교회가 변화를 입고 하나되는 귀하고 복된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상 Good News TV 여신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