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미국 기쁜소식뉴욕교회에서 21일부터 성경세미나가 열렸습니다. 강사는 아틀란타 교회에서 시무하는 안종렬 목사입니다.
<리포터>6월 21일부터 24일까지 기쁜소식뉴욕교회에서는 회개와 믿음을 통한 참된 신앙이라는 주제로 성경세미나는 가졌습니다. 특히 이번 성경세미나 기간에 기쁜소식선교회를 비난하는 기성교회를 향해 거짓된 비난을 그치고 이 진리를 듣지 못하게 막지 말라는 내용의 글을 실어 선한 사움을 싸울 수 있었습니다.
<인터뷰> 김진홍 / 굿뉴스코 9기 뉴욕
많은 사람들이 교회를 다니지만 정말 회개에 대한 부분들을 정확히 모르고, 또 자기 자신이 가지고 있는 생각이 얼마나 악한지도 잘 모르니까 이제 그 회개 속에 자신의 노력, 자신의 생각들이 가득 차서 정말 이렇게 질문하시는 분마다 행위의 신앙을 많이 강조하시고...
<인터뷰>양다은 / 굿뉴스코 9기 뉴욕
교회는 가고 싶은데 정말 마땅한 교회가 없어서 많이 영적으로 방황도 하시고 그런 분들이 많았어요.
<리포터>성경세미나가 시작되는 전날 기성교회 목사 20여명이 몰려와 우리 세미나를 방해하는 시위를 했지만, 하나님께서 준비하신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 모임이 아름답게 진행됐습니다. 강사인 안종렬 목사는 이 복음은 죄가 없다는 것을 이해하는 차원이 아니라 마음 안에 생명을 받아들여 죄가 마음에서 끝이 나는 것임을 말씀에서 증거 했습니다.
<인터뷰> 김수지
너무 분명한 복음이요. 그래서 집에 와서 그 뒤에 있는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었어요. 너무 분명해서 나 이거 다 들어야지, 내가 오해 했었던 것 같다고... 근데 정말 오해했었어요.
<리포터>이번 성경세미나를 계기로 하나님께서 뉴욕 땅에 있는 많은 잃어버린 사람들을 보내 주신 것에 감사가 넘칩니다.
굿뉴스 TV, 이한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