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6월 25일 금요일 굿뉴스투데이입니다.
24일부터 2박 3일간 IYF 대덕수련원에서 주일학교와 실버교사 강습회가 열립니다.
제39회 여름수양회를 한달여 앞둔 시점에서 교사들의 마음을 모으고 학생들에게 보다 알찬 프로그램을 기획하기 위해서입니다.
<리포터>
24일, 대덕 수양관에서는 '2010 여름 주일학교 교사강습회'가 열렸습니다. 전국에서 모인 약 300명의 주일학교 교사들은 '우리를 부르신 예수님에게 모든 능력과 조건이 있다'는 임정기 목사의 말씀을 들으며 자신의 생각을 내려놓고 진지한 자세로 훈련에 임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새찬송과 손유희, 구연동화를 배우는 시간. 캠프를 준비하는 교사들의 얼굴에는 즐거운 모습이 떠나지 않았습니다.
저녁시간, 박옥수 목사는 영상 메세지를 통해 이 일을 기뻐하시는 주님의 마음으로 어려움과 형편을 이겨내고 한 사람의 마음을 바꾸는 일에 쓰임받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박영준 목사는 '하나님께 자신의 마음을 들고 나아가 자신을 가르치는 사람이 행복한 사람이라며 '교사로써 남을 가르치기 전에, 먼저 자신을 가르치는 삶을 살기 바란다'는 말씀을 전했습니다.
<인터뷰>김현아 / 기쁜소식부천교회
목사님께서 교사는 가르치는 사람이 아니라 배워야 되는 사람인 부분에 대해서 이야기 하셨는데 세상 것을 배우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을 가르침을 받아야 하는 부분이 교사라는 부분에 마음에 남았습니다.
<인터뷰> 김시온 / 기쁜소식강릉교회
오늘 말씀을 들으면서 내가 이론적으로만 아이들을 대하려고 했지 이론적으로만 그 아이에게 뭔가 가르쳐 주려고 했지 정말 마음의 세계로, 마음으로 하나님을 만난 세계를 가르쳐 주지 못했던 것에 대해 오늘 너무나도 많은 생각이 되었고...
<리포터>
앞으로 2일간 진행될 교사 강습회에 계획대로 일하실 하나님이 기대됩니다.
굿뉴스티비, 김성환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