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14일부터 사흘간 종로 구민회관에서 열린 양정학 목사 초청 성경세미나 소식입니다.
오전, 오후로 진행 된 성경세미나에서 새로운 사람들이 참석해 분명한 말씀을 듣고 하나님의 마음을 배우며 즐거워했습니다.
<리포터>
6월 14일부터 16일까지 서울중앙교회에서는 종로 구민회관 2층 대강당에서 기쁨과 소망이 있는 성경세미나를 가졌습니다.
이번 성경세미나는 외부에서 가진 첫 성경세미나로서
<인터뷰>
평상시에는 보통 저희가 예배당에서 집회를 진행하다가 외부에서 장소를 구해서 집회를 하게 됐습니다.
예배당에서 집회를 하려고 준비를 했었는데 목사님이 새롭게 오시고, 형제, 자매들도 외부에서 집회를 했으면 좋겠다. 그렇게 마음이 모아져서 외부에서 장소를 알아보는 중에 이 장소가 계약이 돼 있었고, 그랬는데 그 기간에 이 장소가 비어지게 되면서 계약이 취소가 되면서 이 장소를 구민회관이라는 이 좋은 장소를 빌리게 되었습니다.
- 정대성(서울중앙교회)
<리포터>
종로 구민에게 IYF 문화공연을 선보이며 친숙하게 다가갔습니다.
성경세미나 강사인 양정학 목사는 우리나라가 일본의 식민지하에서 해방을 위해 한 것은 아무것도 없었지만 미국 덕분에 해방 된 것을 예로 들면서 우리의 행위가 아닌 예수님을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얻었다고 쉽게 말씀을 전했습니다.
<인터뷰>
구원을 받고 제가 믿고 있는 하나님이 너무너무 귀하고, 또 이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 너무 복 되고 감사한 마음이 새삼 많이 들었습니다.
너무 이 큰 구원을 받고, 이 주님 안에서, 교회 안에서 살고 있다는 것이 너무 기쁘고, 감사한 마음이 많이 들었습니다.
- 정준형(세미나 참석자)
<리포터>
이번 성경세미나를 통해 연결 된 사람들이 이어지는 후속 성경세미나에 참석하여 은혜를 입기를 바랍니다.
Good News TV 남인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