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기쁜소식 고성교회 성경세미나 소식입니다.
30일부터 2일까지 송무성 목사와 함께 하나님을 어떻게 믿어야 하는지 자세히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리포터>
안녕하세요.
기쁜소식 고성교회는 5월 30일부터 6월 2일까지 하나님을 어떻게 믿어야 할까요란 주제로 성경세미나를 가졌습니다.
강사 송무성 목사는 열왕기하 1장부터 7장까지 말씀으로 그 동안의 사역지에서 있었던 일들을 통해 하나님을 얻었던 생생한 간증과 성경 말씀은 처음 오신 분들과 고성 교회 형제, 자매들의 마음에 잔잔한 감동을 주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연속되는 통영과 마산 집회로 인해 우리가 준비한 것은 전혀 없었지만 매 시간마다 하나님께서 준비 해 주신 많은 영혼들로 가득 한 교회의 모습을 보면서 형제, 자매들의 마음에 하나님의 역사를 직접 눈으로 볼 수 있었습니다.
이번 집회에 참석하신 분 중에 15년 동안 정신병원을 들락거리면서 아무 소망 없이 살아왔던 고성교회 자매의 언니가 참석하여 구원을 받고 소망을 갖는 모습을 보면서 교회 전체가 잔치집 같은 분위기로 변하였습니다.
<리포터>
이 외에도 20여 명의 새로운 사람들이 참석하여 복음을 들었고, 계속되는 후속 집회에 이 분들과 초청 되었지만 함께 하지 못 한 가족들 속에 일 하실 하나님께 소망을 가져 보면서 이번 세미나를 계기로 우리 마음속에 잠들어 있었던 복음이 이 고성 땅에 널리 전파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