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들에게 미안합니다.`진작 이런 수양회를 했더라면 지금쯤 얼마나 많은 학생들이 교회에 와서 은혜를 입었겠는가?’하는 마음이 듭니다. 학생수양회를 하면서 학생들이 변화되고 새로워지는 것을 보면서 너무나 기뻤습니다. 이제 우리는 학생들을 위해 아무것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학생수양회에서 가장 즐거운 학생시절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수양회에 참석했던 학생들은 어디 가도 말하는 것이나 생활하는 것이 다르도록 할 것입니다. 또한, 앞으로는 학생들을 해외에 보내 선교사들과 같이 지내면서 복음도 전하고, 어려움도 겪고, 그곳 문화도 배우고, 훈련도 받게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기쁜소식선교회 학생들은 어떤 어려움이 닥쳐도 믿음으로 이겨내는 학생들이 될 것입니다.”(박옥수 목사)
학생들의 연약한 영적 상태에 대해 미안해하시는 목사님의 마음과 주님의 은혜를 따라 시작된 학생수양회가 벌써 여섯번째로 다가왔습니다. 이번 학생수양회를 통해서도 학생들을 장래의 일꾼으로 삼길 원하시는 주님께서 학생들의 마음에 소망의 꿈을 주시고 이루실 것입니다.
이번에도 지난 5회 때와 마찬가지로 통합 홈을 만들었습니다. 학생수양회를 진행하는 각 지역 인터넷 담당자들은 통합 홈 구성에 유념하시고 원활한 운영이 될 수 있도록 마음을 써주시기 바랍니다. 지역별로 통합 홈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전화나 메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 017-875-7677 (강운학 전도사)
메일 :
whkang@goodnews.or.kr메신저 : bibleopen@hot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