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중국,미국 소식입니다.
류의규선교사님
중앙시베리아의 옴스크라는 도시에서 집회를 했답니다. 그래서 약 20여명이 참석해서 5명이 구원을 받았다고..
옴스크 그러면 러시아에서 마약,에이즈 가장 강하게 퍼져가는 도시인데 우리가 지금 시베리아에 교회가 필요한데 중앙시베리아 옴스크 거기가 꼭 교회가 세워져야할 곳인데 선교학생들 고향이라고 가서 집회를 했다고 합니다. 러시아에서 또 집회를 많이 했는데 참 하나님앞에 감사한 것이 이번에 또 알카제형제라고하는 선교사가 러시아에서 세워진 전도자가 처음으로 전도 집회를 했답니다.
체르까스라는 곳에서 알카제전도사님이 집회를 했는데... 알카제형제는 귀한 형제인제 한국에 한번 다녀갔어요. 한국에 왔다가면서 마음이 변해가지고 자기 집을 팔아 하나님에게 드리고 맨몸으로 전도자의 길에 나섰는데 민스크에서 지금 복음을 전하는 귀한 형제님인데 이 전도사님이 체르까스가서 복음을 전해서 많은 사람이 주님앞에 돌아오는 이야기가 나왔고요 체르까스는 키예프에 있는 이거리 전도사가 사역하고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브리디캅스카스에 우종기선교사님이 가서 집회를 하게 된다고 복음의 역사가 힘있게 일어나고 기쁨이 된다고 그럽니다. 또 모스크바 샹페테르스부르그 보통 샹페테르스부르그 이 말이 성베드로의 도시 이런 뜻인데 그쪽사람들은 제가 알고 있기로 페테르 페테르 그렇게 말합니다. 페테르에서도 11월초에 집회가 있다고 그럽니다.
목사님께서 이번에 방문하셔서 집회하셨을 때 영혼들이 구원받고 그 영혼들이 교회안에서 귀하게 자라고 있다는 소식도 들어와 있습니다.
또 중국에서 소식이 들어왔지요.
중국에 있는 형제들이 세계 선교사들이 될거라고 하셨는데 소망이 ?다고.. 이번에 중국인 2명의 형제를 미국으로 가게?다고 합니다. 미국으로 가기전에 한국의 선교학교에서 잠시 훈련을 받게된다고 참 하나님앞에 감사하고 초청장을 위해...기도하고 있다고 그랬고요 또 미국에 있는 아틀란타에 있는 김삼권선교사님한테 소식이 왔습니다. 교회부지를 매입을 했는데 허가를 받고 하는 그런 부분에 위해서 기도를 하고 있다고 그럽니다. 거기다 수양관을 지어가지고 수양회를 했으면 좋겠다고 그럽니다.
또 아틀란타에서 목사님 모시고 대전도 집회하고 싶은 그런 마음도 가지고 기도하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