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 news (월드뉴스 ?)
여러곳에서 소식을 전해 왔습니다.(간추린소식입니다)일본에서는 새로 선교학교를 시작해서 1명의 선교학생하고 청강생 4명하고 해서 은혜롭게 선교학교가 시작되었습니다. 그 일본이라는 나라에서 선교사들이 태어난다는 것이 너무 귀한 일인데 꿈같고 소망이 됩니다. 다음주에는 히로시마에 집회가 있다고 그러는데 저희 작은 아버지 사촌동생들이 구원받기를 기대하고 기도하겠습니다.
산호세에서 소식이 왔는데 노리오 형제가 한국과 아프리카 다녀와서 이제는 산호세 집회를 했다고 합니다. 노리오 형제 어머니가 아들이 전하는 집회에 와서 복음을 듣고 구원을 받았습니다. 노리오형제 어머니는 일본분이신데 일본 마켓에 가서 전도지,죄사함 책을 돌리고 팔도록하고 그리 애를 쓴다는 이야기를 들으니까 너무 감격스럽고 꿈같습니다.
필리핀에서는 새로 이제 선교학생들이 새로운 전도지로 나갔는데
탑탑이라는 도시에 (예 답답한 것 다 잊고) 복음을 전하고 있고 또
비공실랑이라는 2개도시에 새로 전도자들이 필리핀에서 파송?다고 합니다.
중국에서는 내일 이야기해도 될런지 모르겠습니다만은 세례식을 갖는다고 합니다. 처음으로 있는 세례식인데 형제자매들이 그렇게 기뻐하면서 세례식을 기다리고 있다고 하고요
키예프에서는 새차를 폭스바겐 2000년9월형 새차를 사가지고 이제 우크라이나 전국을 누비면서 복음으로 뛰겠다고 하는 그런 좋은소식들이 들어와서 하나님 앞에 감사합니다.
정말 저희 선교회 안에서 새로운 일들이 벌어지고 있는 것을 생각할 때 참 감사합니다. 그래서 늘 소망이 있고 이번 한주간에도 성령께서 우리에게 좋은 간증을 주셔서 여러분들과 한 시간을 너무 복되게 보낼 수 있어서 감사하고 다음 한 주간에도 주께서 우리가운데 힘있게 일하셔서 우리에게 많은 이야기를 주실줄 믿는 마음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