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2010 IYF 한국 월드캠프는 부산뿐만 아니라 기쁜소식 동대구교회에서도 진행됩니다. 주니어 월드캠프가 열린 현장을 찾아가봅니다.
<리포터>
싱그런 석류가 예쁘게 맺힌 IYF 동대구 센터에서 2010 IYF 주니어 월드캠프가 열렸습니다. 저녁공연시간은 교사들과 학생들이 재미있는 분장과 밝은 미소로 IYF 건전댄스를 선보여 큰 웃음을 선사해주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 공연과 음악은 참석자들의 즐거움을 배가시켰습니다. IYF 동대구 센터에서의 마지막 날이 아쉬운지 학생들은 서로 손을 잡고 손뼉 치며 마지막 기쁨을 함께 합니다.
<인터뷰> 이세언 / 미국LA
오늘 구원을 받았고요 여태까지 내가 생각으로 구원 받은 것 같다고 생각했고 정말 확신이 없었고 그랬지만 오늘 구원받았고, 오늘 복음반 말씀에서도 우리는 예수님과 이제 같이 죽었고 장사지냈고 부활 했다는 것을 들었는데 내 죄에 자신이 예수님과 같이 십자가에서 죽었고 장사되었고 부활해서 새로운 생명을 얻게 됐다 그런 말은 수없이 많이 들었지만 오늘은 정말 다르게 들렸고...
<리포터>
뿐만 아니라 학생들은 일주일간 아낌없는 사랑으로 감싸주신 선생님들과 동대구 교회 성도들께 편지로 감사함을 전합니다. 앙상블의 아름다운 화음처럼 학생들의 마음이 하나하나 모아져 어느덧 말씀 앞에 연합됐습니다. 이 날 강사로부터 아브라함을 인도하신 하나님을 전해 들으며 언제나 곁에서 인도하시는 하나님을 마음에 새기고 IYF 동대구 센터에서의 1주차 주니어 월드캠프를 마무리합니다. 2010 IYF 주니어 월드캠프는 IYF 분당센터에서 계속됩니다.
굿뉴스티브이 박태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