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7월 13일 월요일 Good News Today 입니다.
전 세계 청소년들의 축제인 한국 월드캠프가 14일 개막식을 하게됩니다.
러시아 참가자들이 12일 속초항을 통해 입국했는데요. 이 모습 함께 보시겠습니다.
<인터뷰>
안녕하십니까. 이번에 저희들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에서 어, 젊은 대학생들이 세계대회 월드캠프를 참석하러 왔습니다. 이번에 저희들 블라디보스톡에 20명되는 20여명 되는 대학생들이 IYF를 참석하러 왔습니다.
한 2주동안 있으면서 하나님께서 그들 각자에게 그 마음의 세계 속에 일하실 주님이 너무 놀랍고 또 말씀이 그들 마음에 자리 잡아서 IYF와 함께 이 젊을 러시아 대학생들이 러시아와 이 또 저들이 있는 극동 러시아 쪽에 어 하나님을 나타내고 또 IYF활동을 하는,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마음의 세계를 배워서 돌아갈 수 있도록 그런 복된 시간이 될 줄 믹듯ㅂ니다.
이번에 다시 한국에 오게 되어서 기쁩니다.
2007년도 세계대회 참석하였구요. 다시 집으로 왔다는 마음이 들어 집니다. 이곳에 좋은 친구들을 많이 만났었는데요. 이번에 다시 그들을 만나고 또 새로운 친구와 새로운 세계를 만날것을 생각할 때 기쁘고 이번에 세계대회 올 수 있도록 길을 열어주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저는 2006년도 한국을 방문했었는데요. 그때도 저에게 너무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이번에 다시 한국을 방문하게되서 기쁘고, 새로운 각 나라에서 올 대학생들을 만날걸 생각할 때 즐겁고, IYF를 통해서 얻게 될 마음의 힘, 그리고 좋은 추억 그들과의 교제, 그리고 새로운 친구들을 생각합니다.
IY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