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4월 19일 월요일 Good News Today입니다.
뉴욕에 이어 아틀란타에서 17일부터 20일까지 바이블 크루세이드가 열립니다.
지난 해 은혜로운 간증을 많이 남겼던 아틀란타에서 올해는 어떤 소식이 들릴지 궁금합니다.
<리포터>
아틀란타에서 두 번째로 가지는 성경세미나가 4월 17일부터 4일간 시내 중심의 아틀란타시빅센터에서 열리게 되었습니다.
이번 성경세미나가 열리는 아틀란타시빅센터는 약 45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큰 공연장으로 많은 시민들에게 잘 알려져 있습니다.
지난 3개월 동안 성경세미나를 준비해 온 아틀란타 교회 성도들과 굿뉴스코 단원들은 많은 시민들이 구원 받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성경세미나 첫째날을 맞이했습니다.
<인터뷰>
이번 성경세미나를 준비하면서 저희 가게에 오시는 손님들과 한 분 한 분 교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대부분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지마는 그들 마음에 죄가 있는 분들도 있고, 아직 확실한 구원을 받지 못 한 분들이 참 많았었는데, 박옥수 목사님의 소책자를 주면서 한 분 한 분 교제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 김세종(기쁜소식아틀란타 교회)
<리포터>
새롭게 참석한 50여 명의 사람들의 수준 높은 그라시아스 합창단의 음악을 들으며 마음이 활짝 열렸습니다.
강사 박옥수 목사는 이 시대 진리를 모르는 교회가 잘 못 된 설교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지옥으로 이끌고 있는지 지적하면서 누가복음 16장 부자와 거지 나사로 이야기를 통해 사일 동안 신앙의 기본에 대해 전하고 싶다는 강한 마음을 전달했습니다.
말씀이 끝난 이후에도 참석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개인 신앙상담을 받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인터뷰>
저의 어머니의 친구 분이 애틀란타에 성경세미나가 있다고 전화를 하셔서 초청을 하셨습니다.
저도 하나님의 말씀을 계속 배우기 위해 오고 싶었습니다. 박목사님 말씀을 통하여 성경이 어떻게 일하는지 배우게 됐고 또 사단이 어떻게 우리의 생각을 조정하는지 알게 됐습니다.
- 나디(알리바마)
<리포터>
사일 동안 들려질 말씀을 통해 아틀란타 많은 시민들이 참 된 신앙의 의미를 깨닫고 하나님 앞에 돌아오기를 희망합니다.
Good News TV 유수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