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수양회를 풍성한 간증으로 마치게 하신 주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무엇보다도 많은 심령들을 보내주시고, 그들을 구원하셔서 교회에 더하여 주신 것을 감사하며, 한 사람 한 사람 말씀으로 든든케 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우리가 연약해도 주님으로 말미암아 모든 것을 이기고 무슨 일이든지 은혜롭게 일을 이루어 주님의 뜻이 힘있게 세워질 줄 믿으며 금년 한 해도 우리 가운데 마음껏 역사 하실 주님이 기대가 됩니다.
삼손이 꽁꽁 묶여서 블레셋 사람 앞에 섰을 때, 여호와의 신의 권능이 삼손에게 임하여 삼손을 묶고 있던 팔 위의 줄이 불탄 삼줄과 같아서 그 결박되었던 손에서 떨어졌습니다. 우리가 설령 무엇에 묶여 있어도 우리 안에 모든 문제를 다 해결하실 수 있는 주님이 살아 계시고, 주님이 일하시면 모든 결박이 풀어질 것을 생각할 때, 우리 마음에 사랑하는 주님을 보내신 하나님을 찬양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삼손을 묶은 줄이 아무것도 아니고 오히려 블레셋 사람을 일천 명 죽이는 능력이 나타났던 것처럼 우리에게 보이는 형편이 어렵고, 또 죽어 가는 영혼들을 살리기에 우리가 부족하게 보여도 주님께서 우리 가운데 역사하시면 많은 영혼을 능히 구원하여 낼 줄 압니다.
다만 다윗의 깊은 사랑이 전달되지 않아 다윗을 대적하고 말할 수 없는 악으로 치달은 압살롬처럼 주님의 크신 사랑을 흘려받지 못해 감각 없는 자가 되어 방탕에 방임하여 복음의 역사를 막을까 두려운 마음이 있습니다.
많은 나라에서 굶주린 심령들이 선교사들을 부르고 있고, 국내에서도 끊임없이 전도 집회가 계획되어 있습니다. 우리 마음이 새롭게 되어, 자신의 생각을 벗고 이 큰 일에 동참하게 되기를 구합니다.
복음 전도의 진보를 위해 전도자 이동이 있습니다. 주님의 크고 귀한 은혜가 우리 마음을 가득 채워서, 온 땅을 복음으로 덮는 일에 우리 모두를 힘있게 사용하여 주시기를 빕니다.
전도자 이동 공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