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주만 바라보나이다 (D-4)]
"우리 하나님이여 저희를 징벌하지 아니하시나이까 우리를 치러 오는 이 큰 무리를 우리가 대적할 능력이 없고 어떻게 할줄도 알지 못하옵고 오직 주만 바라보나이다... 여호와께서 너희에게 말씀하시기를 이 큰 무리로 인하여 두려워하거나 놀라지 말라 이 전쟁이 너희에게 속한 것이 아니요 하나님께 속한 것이니라"(역대하20:12-15)
EXCO 대구대전도집회가 이제 4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번 대구대전도집회는 서울대전도집회와 바로 붙어있기도하고 5월달 기쁜소식지에 우리 대구대전도집회광고는 나오지 않아 우리 대구에도 이 큰 대전도집회를 하는데 싶지만 도리어 두렵고 떨리는 조건들앞에 우리 대구지역은 힘이 납니다.
하나님께서 어떻게 할줄을 모르는 두려운 형편속에서 여호사밧에게 응답하시고 하나님을 찬양하고 감사한 마음을 주어서 승리케하신 것 처럼 우리
EXCO 대구대전도집회에도 그러한 위치에 우리 마음을 두게 하시고 오직 주만 바라보게 하신 주님께 찬양과 영광을 드립니다.
"너희는 너희 하나님 여호와를 신뢰하라 그리하면 견고히 서리라
그 선지자를 신뢰하라 그리하면 형통하리라"오직 주만 바라볼 수 밖에 없는 형편속에서 주님을 신뢰하게 하시고,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실 선지자로 세우신 박목사님을 신뢰합니다. 우리가 만나는 영혼들의 마음을 일으키시고, 이 대전도집회가 찬양과 감사로 시작되어 찬양과 감사로 끝이 나게 하실 주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EXCO 대구대전도집회홈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