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회에서 알립니다
NOTICE
서울지역 연합예배 안내
아프리카 6개국 방문을 마치고 돌아온 박옥수 목사와 서울지역형제자매들이 한자리에 모여 '서울지역연합예배'를 8월 14일(일) 저녁 기쁜소식강남교회에서 갖습니다.
케냐, 코트디브아르, 가나에서 개최된 월드캠프를 통해서 젊은 청소년들이 새로운 소망과 행복을 얻는 복된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함께 진행된 각 나라 목회자 세미나나 마인드 강연 등을 통해서도 새로운 복음의 동역자들이 세워지고 복음의 새로운 길들도 열리게 되었습니다.
우간다와 말라위 대통령과의 면담은 대통령께서 만나는 어떤 사람들과는 전혀 다른 만남임을 느끼셨고 우리를 향해 마음을 열고 마음으로 함께하시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국가적 차원에서 마인드 교육이 실시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에티오피아에서는 일반교회에서 집회를 가졌고, 목회자 세미나를 통해서 많은 목회자들이 함께 복음을 전하기로 했습니다. 특히, 교육부 장관과 만나 청소년 교육에 대해 의논하고 복음도 전했습니다.
이번 아프리카 6개국 방문을 통해 일하신 하나님께서 한량없는 사랑과 은혜로 더 크게 일하실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이러한 일들과 앞으로 있을 미국, 멕시코 캠프, 그리고 한국에서도 일하실 하나님께 서울지역 형제자매들이 한자리에 모여서 마음을 겸비하게하고 마음을 하나님 앞에 드리는 시간을 갖습니다.
직접 오셔서 우리의 연약함과 상관없이 우리를 택하시고 복음의 길들을 열어가시는 하나님을 만나는 복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 일시 : 8월 14일(일) 저녁 7시
◆ 장소 : 기쁜소식강남교회
◆ 강사 : 박옥수 목사(기쁜소식강남교회 시무)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