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선교회에서 알립니다

NOTICE

2014년 후반기 전도자 이동
2014-07-19

기선 GNM14-07-013호                                     539-0691                                                       2014. 7. 19.

수신 각 지역 교회

제목 전도자 이동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 말이 네가 믿으면 하나님의 영광을 보리라 하지 아니하였느냐
(요한복음 11:40)


이스라엘에서 선교하는 동안 구원의 역사가 없어 이 사람들은 구원받기 힘들다고 생각하고 있을 때 그리하여 온 이스라엘이 구원을 얻으리라...’(11:26)라는 말씀으로 박 목사님께 교제해 주셨고 저는 새로 구원을 받는 것처럼 소망이 온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그 후 오랫동안 교제하던 사람들이 계속 교회에 찾아와 구원을 받았고, 텔아비브, 베다니 등에서 복음을 전해달라고 연락이 와 이곳저곳 다니며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이스라엘/장주현선교사)


월드캠프 개막식 때 비가 그치는 것을 보며, 또 박 목사님 말씀을 들으며 하나님이 함께하고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목사님과 교제하며 내 모든 죄가 깨끗이 씻어졌음을 믿게 되었고, 오랫동안 신장이 좋지 않았는데 박 목사님께 안수를 받으면 낫겠다는 마음이 들어 안수를 받아 병에서 깨끗이 나았습니다. 꼭 우리나라에 목사님을 초대해 국왕께 복음을 전할 수 있게 하고 싶습니다.”(스와질랜드 청소년부 장관)


“30여 년 전 태평양의 수많은 섬들에 사는 사람들은 무엇을 먹고 무엇을 입으며 어떻게 살아갑니까? 그들도 복음을 듣고 구원을 받아야 하는데 그곳에 복음을 전할 수 있게 해 주십시오. 그들이 구원을 받아 하나님을 찬양하는 찬송이 하늘에 상달되게 해 주십시오라고 기도했었는데, 올해 뉴질랜드 성경세미나에 피지 등 폴리네시아의 수많은 섬들에서 구원받은 성도들이 참석해 하나님을 찬양했습니다.”(박옥수 목사)


올 해 전반기 동안 국내 60여 곳, 해외 70여 곳에서 성경세미나와 월드캠프가 개최되었고(매주 약 5), 형제자매들은 가정과 직장에서 성경공부 모임을 형성하여 끊임없이 복음을 전했습니다.

최근 우리가 무엇을 하든지 하나님은 모든 부분에 우리를 도우셨습니다. 후반기에도 새로운 역사들이 끊임없이 일어날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하나님의 의지를 따라 복음의 진보를 위해 아래와 같이 전도자 이동이 있습니다.

별첨 : 전도자 이동 및 파송 명단 1



기쁜소식선교회장




[첨부파일]



2014_0719 전도자이동공문.hwp (32KB) [1558] DATE : 2014-07-19 23:06:45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