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회 소식입니다.
1. 2차 수양회 마침. 내주 3차 수양회 시작강사(김성훈목사) : 겨울수양회 2차 수양회가 마쳤습니다. 대덕에서 2700명 가량이 모인 수양회 였습니다. 그리고 다음주에는 3차 수양회가 계속 진행이 됩니다. 강사 목사님으로 박목사님이 말씀을 전하시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중/고/대학생 수련회 마침강사(김성훈목사) : 금주에 2주간 있었던 학생 수련회를 모두 마치게 되었습니다. 이번 가진 2회 수련회를 통해 많은 복을 주시고 학생들이 그리스도 안에서 한층 더 성숙된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목사님 이제 금년에는 여름에 국제 청소년 수련회를 하실 계획이시죠?
박옥수목사 : 예 정말 꿈 같습니다. 대학생들과 중고등학생들이 수련회를 참석한 것을 보면서 이구동성으로 지난 여름에 하고 이번이 두번째인데 여름하고 너무 달라졌다는거죠. 가장 큰 특징이 학생들은 교회오면 의례 열심히하라고 그럴줄 알았는데 이번에 학생들이 교사들이 마음을 여는 것을 보고 아무도 안믿던 학생들이 교사들을 믿고 마음을 내려 놓으면서 성령이 아주 힘있게 마음과 마음이 역사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전주 학생들 부산,대구,대전 학생들을 통해서 교사들과 학생들이 한 마음이 되서 서로 사랑하고 믿으면서 그렇게 많이 웃고 기뻐하고 즐거워 하고 학생들이 발걸음을 아쉬워서 떼지를 못하고 헤어지는 것을 볼 때 저희들도 감격스러웠습니다.
3. 현지 사역자 연락주세요 강사(김성훈목사) : 저희 교회에는 많은 목사님,전도사님들이 계십니다. 대부분은 선교학교를 나오신 목사님들이신데 잘 알지 못하는 해외에서도 선교학교를 통해서 배출된 많은 전도자들이 있는데 대부분 한국 형제,자매들은 잘 모르거든요 목사님
박옥수목사 : 지금 2001년 들어서 해외에 있는 현지에서 세워진 전도자들 내가 알기로는 러시아도 많고 가나에도 많고 필리핀 여러 나라에도 있는줄아는데 중국에는 더 없이 많고요 그 분들을 위해서 우리가
기도도 하고 지원하려고 하는 계획을 세울려고 하고 있으니까 전세계에 계신 동역자 여러분들이 이메일로 ospark@goodnews.or.kr로나 아니면 다른 방법으로 신상명세, 하는일, 사진을 같이 보내주시면 관리를 해서 그 분들을 위해서 기도도 하고 지원하는 계획을 세워고 있습니다. 다시말하면 한국에서 파송하지 않은 goodnews mission에서 사역하고 있는 전도자들 어떤 방법으로든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4. 예수님을 만난 사람들 -박목사님 5번째 CD 강사(김성훈목사) : 그리고 박옥수 목사님 5번째 설교집 CD가 나왔습니다.
예수님을 만난 사람들이라는 제목의 CD인데요 2000년 10월 16일 부터 한주간 있었던 광주구동체육관 말씀을 CD로 만든 것입니다. 이 말씀은 이제까지 CD 보다도 다른 부분이 있는데요 전체를 다 동영상으로 담았다는 것입니다. CD가 2개로 되어있는데 특별히 광주구동체육관 집회 때 기쁜소식 선교회 합창단 노래가 좋아서 11곡 전체를 다 담았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좋은 CD가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인터넷을 통해서 구입하실수도 있고요 수양회 오시면 대덕 수양관에서 바로 구입하실수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