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으로 사라 자신도 나이 늙어 단산하였으나 잉태하는 힘을 얻었으니 이는 약속하신 이를 미쁘신 줄 앎이라.”(히 11:11)
연초 종에게 허락하신 약속의 말씀처럼 하나님께서 선교회 곳곳에 잉태하는 힘을 주셔서 복음의 역사가 끊이지 않음을 봅니다. 남미의 파라과이, 페루에서, 아프리카의 가나, 토고, 케냐, 탄자니아, 우간다, 말라위에서, 유럽의 오스트리아에서 월드캠프가 이어지고 있고, 케냐에 기독교 방송국이 시작되어 아프리카 전역이 복음으로 뒤덮이고 있습니다.
더불어 국내외 주일학교 교사들도 교회와 같은 마음으로 나아갈 때, 동일하게 약속의 말씀이 이루어짐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사라가 나이 늙어 단산한 모습만 본다면 낙담할 수밖에 없듯이, 우리 자신의 연약함을 보면 주일학교 어린이들을 대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사라가 잉태하는 힘을 주시는 하나님을 바라본 것처럼 우리에게 새로운 힘을 주시는 하나님을 바라본다면 주일학교 교사로서의 새로운 소망을 얻을 수 있습니다.
2009년 어린이 여름캠프와 하반기 주일학교를 위해 하나님께서 여름 교사강습회를 허락해 주셨습니다. 교회가 주신 주일학교 교사라는 직분을 귀히 여기는 마음으로 모두 참석하여 은혜 입으시기 바랍니다.
* 날 짜 : 2009년 7월 6일(월) ~ 8일(수)
* 시 간 : 7월 6일(월) 오후 2시까지
* 장 소 : 대덕수양관
* 회 비 : 25,000원
* 준 비 : 성경,침낭,세면도구,주일학교찬송집
* 참가자 : 주일학교 담당 사역자, 교사, 자원자
※ 첫날 점심식사는 개인적으로 하고 오시기 바랍니다.
※ 수양회 봉사를 못하시는 교사들도 훈련에 참석하시어 은혜 입으시길 바랍니다.
※ 전국 주일학교 교사들은 필히 주일학교 홈페이지에 들어와서 프로그램 및 공지사항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