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겨울 주일학교 교사 강습회
지난 아프리카 케냐 목회자 수련회를 통해서 550명이 넘는 많은 일반교회 목회자들이 진리의 말씀 앞에서 은혜를 입은 후 계속 이어지는 복음의 역사가 마하나임대학의 설립을 통하여 더 정확하게 이루어져 가는 것이 우리에게 너무 큰 소망이 되어집니다.
후반기 대전, 서울, 광주, 마산 대전도 집회를 통하여 많은 분들이 속죄제사의 말씀으로 죄에서부터 벗어나는 은혜를 입었고 이어지는 GNC 학생들의 WORKSHOP이 소망없는 미래에 지친 학생들에게 소망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모든 일에 우리를 사랑하시는 이로 말미암아 우리가 넉넉히 이기느니라”(롬8:37)
많은 어려운 형편들이 있지만 목사님의 마음 안에 말씀을 믿는 믿음이 있어서 저희들에게도 큰 소망이 되어지고 이 믿음으로 나아가길 소원합니다.
어린 심령들을 대하는 일이 쉽지 않다는 것이 분명해지면서 믿음으로 대하지 않을 때 어린이들을 소홀이 대할 수 밖에 없다는 말씀이 기억됩니다.
이번 겨울에도 어린이 캠프를 앞두고 먼저 교사강습회가 있는 것이 너무 감사하고 이 시간들을 통해서 형편 속에 잡혀 있던 저희들의 마음이 믿음으로 옮겨질줄 믿습니다.
전국 주일학교 담당 사역자,전문교사,교사들은 모두 참석하시어 은혜입으시길 바랍니다.
- 날짜: 2007년 12월 3일(월) ~ 5일(수)
- 시간: 12월 3일 (월요일) 오후 2시까지
- 장소: 대덕수양관
- 회비: 25000원
- 준비: 성경, 침낭, 세면도구, 주일학교 찬송집
- 참가자: 전국 주일학교 담당 사역자, 교사, 자원자
* 첫날 점심식사는 개인적으로 하시고 오시기 바랍니다.
* 수양회 봉사를 못하시는 교사들도 훈련에 참석하시어 은혜입으시길 바랍니다.
* 전국 주일학교 교사들은 필히 주일학교 홈페이지에 들어와서 프로그램 및 공지사항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주일학교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