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선교회에서 알립니다

NOTICE

키르기스탄, 우즈베키스탄 전도여행 참가자 모집
2005-09-20


키르기스탄, 우즈베키스탄  하반기 전도여행팀을 모집합니다.
이번 전도여행팀은 집회와  전도여행 그리고 우즈베키스탄 대학교에서 갖는 제1회 IYF 우즈베키스탄 한국어 말하기대회와 함께 하실것입니다. 특히 한국어 말하기대회는 처음으로 갖는 행사이기 때문에 더욱 뜻깊고 즐거운 시간이 될 것입니다.

* 전도여행기간 : 10월  26일(수) - 11월 9일(수)
* 서류마감기한 : 10월 12일까지 (구비서류 도착일자)
* 서류발송주소 : 서울시 양천구 신월2동 606-45 3층
* 전 화 번 호   : 02)2698-8966
* 팩         스   : 02)2692-8999
* e-mail         : gtravel@korea.com
* 구 비 서 류   : 여권(유효기한이 8개월 이상 남아있어야 함)
                      여권용사진 1매,
                     회사전화번호 및 주소 /
                     집전화번호 및 주소 / 명함 혹은 재직증명서
* 경       비  :  추후통보.

--------------------------------------------------------------------------------------------


무슬람국가,제재가 많은 나라..
형편만 바라보던 우리들의 마음에 종의 말씀한마디가  들려왔습니다.황!금!어!장!
"깊은 데로 가서 그물을 내려라"베드로에게 말씀하신 예수님께서,박 목사님을 통해 중앙아시아에도 말씀하셨습니다. "중앙 아시아는 황금어장이야!"
황금어장에서 이제 그물을 내리려고 합니다. 집회, 전도여행 그리고 한국어말하기대회... 종의 약속이 이루어질 이 곳에  함께 믿음의 그물을 내릴 여러분을 기다리겠습니다~!!



아브라함은 갈 곳을 몰랐지만 하나님은 그 길을 예비하셨던 것처럼 어디로 가야할지 어디에서 잠을 자야하고 무엇을 먹어야 할지 걱정하며 떠났던 전도여행길..그 날 밤 포근한 침대속에서 우리를 향한 한 없는 주님의 사랑과 계획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전도여행을 통해 마음껏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주께서 이끄셨고, 교회를 오랫동안 다녔지만 죄에 갇혀 있던 그들이 이제는 죄가 없다면서 울먹이던  모습을 아직도 잊을 수가 없습니다.
다시 오르게 될 전도여행길에서 가야 할 곳을 모르고  잠잘 곳이 없을 지라도 걱정하지 않을 것입니다.우리를 이끄실 주님과  복음을 받아 들이고 기뻐할  사람들을 생각하며 남의 기쁨이 나의 기쁨이 될 수 있는 시간을 다시 한번 가지고 싶습니다..그 기쁨에 함께 하실 여러분을 초대합니다.----------------------------------중앙아시아 단기선교사 일동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