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선교회에서 알립니다

NOTICE

은혜를 베푸시는 주님(후속-3)
2004-06-16



"일하는 자에게는 그 삯을 은혜로 여기지 아니하고 빚으로 여기거니와 일을 아니 할찌라도 경건치 아니한 자를 의롭다 하시는 이를 믿는자에게는 그의 믿음을 의로 여기시나니"

믿음이 없으면 사실 하나님을 따르거나 섬길수 없습니다.  미국을 다른말로 보험의 천국이라고 합니다.  심지어 발톱보험, 머리보험, 종아리 보험등이 있다.  미국 사람들은 모든것을 보험으로 해결합니다.  한국사람은 봉사성이 없다.  즉, 자기 자신만을 사랑하는 민족성을 가지고 있다.  돌다리도 두들겨 바서 건너야 한다는 속담처럼 자기 자신이 확인해야 안심이 되는 아주 특이한 마음을 소유하고 있지요!  모든 것을 직접 자기 자신이 확인하고 검증하고야 믿고자 하는 습성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하나님의 마음의 세계와 정말 다릅니다.

하나님은 모든 것을 은혜로 주시길 원하십니다.  아무 조건 없이 베푸는 것이 은혜인데, 사람들은 은혜를 입고자 자신이 은혜를 입고자 합당한 어떠한 것을 찾고 자신의 생각에 괜찮은 것이 보이면 은혜를 입으려고 한다.  정말 하나님의 마음과 너무 상관없이 가고 있습니다.  성경에는 은혜와 믿음으로 말하고 있는데 사람들은 `그래도 그래도 `를 너무 잘 찾습니다.  

회개는 무엇입니까?  가던 길을 돌이키는 것입니다.  즉 나의 길을 돌이키고 주님이 이끄시는 길로 돌이키는 것이 회개입니다.  그런데 많은 사람들은 죄를 용서해 달라고 기도하는 것이 회개기도고 이렇게 하면서 또 의인이라고 합니다.  정말 잘못알고 있습니다.  오직 구원은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믿음의 의로만 됩니다.  환상을 보고 방언을 해도 구원하고는 상관이 없습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