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수원댁 | 2012.11.06 00:27 | 조회 10674

    "죄사함 거듭남의 비밀" 안계현 목사 기쁜소식 수원교회 성경세미나  

     

     

     11월 5일 오후 7시반 기쁜소식 수원교회에서는 "죄사함 거듭남의 비밀"라는 제목으로 안계현 목사 초청 성경세미나가 시작되었다. 말씀을 듣기 전 기쁜소식 수원교회 플래시어 합창단의 찬송이 참석한 분들의 마음을 녹여주었다.

     

    <기쁜소식 수원교회 플래시어합창단>

     

     강사 안계현 목사(기쁜소식 진주교회 시무)는 로마서 1장 말씀을 통해 사람의 마음은 하나님과 마음을 주고받고 살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그러나 그 마음을 상실해 버렸기 때문에 사람들은 자기를 세우고 우상을 세우고 산다. 하나님을 상실했기 때문에 우리는 하나님을 절대 섬길 수 없고 불순종 할 수밖에 없다.  

     

    롬 1:5 “그로 말미암아 우리가 은혜와 사도의 직분을 받아 그 이름을 위하여 모든 이방인 중에서 믿어 순종케 하나니”

     그런 나를 위해 대신 순종하신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것이 믿음이다. 이것을 모르면, 내가 무엇을 하려고 애를 쓴다. 이 믿음을 가지고 있으면 이제는 하나님의 말씀이 내 마음을 이끌면서 하나님이 이끄신 삶을 살 수 있다. 죄를 지어서 지옥 가는 것이 아니라, 이미 죄는 예수님이 해결해 놓으셨다. 믿음이 없기 때문에 저주받는 것이다. 

     

     오직 의인은 예수님이 이루어 놓으신 그것을 믿음으로 받는 것이다. 하나님이 하신 그 일이 내 마음에 들어올 때, 하나님의 복이 내게 임한다고 전했다.  

     


    <강사 안계현 목사 / 기쁜소식 진주교회 시무> 


    <말씀을 경청하는 참석자들>

     

    <2부 개인 신앙상담>

     

     2부 개인 신앙상담을 통해 처음 성경세미나에 참석한 분들이 궁금한 점들을 물어보고 말씀으로 풀어주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성경세미나는 8일(목) 오전 10시 30분, 오후 7시 30분까지 이어진다.



     

    수정 답변 삭제 목록
    175개(8/9페이지)
    수원소식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